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2023년 추석맞이 기쁨 두 배 명절 음식 나눔 행사

하남시 / 박노신 기자 / 2023-09-22 22:10:07
2023년 추석맞이 기쁨 두배 명절 음식 나눔 및 사랑의 선물 세트 취약계층 210세대 전달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명절 음식나눔 행사           〔사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

 

[뉴스힘=박노신 기자]지난 9월 21일(목)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는 적십자 행복반찬 나눔터에서 봉사원은 사흘 동안 준비한 추석맞이 명절 음식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최종윤 국회의원, 강성삼 하남시의회의장, 오승철 하남시의회의원, 김희도 하남시의원, 이창근 국민의힘 당 위원장, 박선미 시의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 대의원이며 하남농협 조합장인 노용남 대의원, 오수봉 전 하남시장, 이정훈 하남시 자치 행정과 국장, 과장 팀장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모인 가운데 추석 맞이 명절 음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명절 나눔 행사에 소불고기 120KG 후원을 해준 정상열 (주)써브엠 대표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정상열 대표가 바쁜 관계로 참석하지 못해 최민규 중부봉사관 관장이 대신하여 전달됐다.

박복년 하남지구협의회 회장은 명절 음식 나눔 행사에 참석해 주신 이현재 시장님을 비롯해 최종윤 국회의원, 강성삼 시의장, 노용남 대의원님 함께한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는 인사 말씀을 전하였다.

명절 음식 나눔 행사는 하남시 보조금과 자부담, 정상열 (주)써브엠 대표가 소불고기 후원하였고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사랑의 추석 선물 농산물 세트 지원 명절 음식으로 나박김치 양념 소불고기 송편 녹두부침개 등 사흘 동안 준비하여 지역의 취약계층 210세대 명절 음식과 사랑의 선물 세트를 전달하였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적십자 노란 천사님들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쉴 새 없이 고생하는 봉사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무더위에는 삼계탕 나눔 여름 김치 나눔 추석 명절 음식 나눔 앞으로는 김장 김치 나눔 등 고유 명절에 어려운 이웃에 사랑 듬뿍 행복 기쁨 두 배의 나눔을 실천한 봉사원님들의 건강을 위해 하남시가 만들어 놓은 모래길 걷기 황톳길 걷기 숲속 둘레길 걷기 등 체험하시고 건강 잘 지키시며 즐거운 명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12개 단위봉사회 봉사원들은 "사랑의 선물 세트 명절 음식을 전달하기에 무겁고 힘들지만, 지치지 않고 행복하고 보람으로 봉사하며, 희망 풍차 결연 가족 및 취약계층이 건강한 추석 명절 나시기를 기원하며 전달했다"고 말했다.

[ⓒ 뉴스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