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안성시 양성면 주민자치회, 학생들과 함께하는 줍킹 및 꽃밭 가꾸기 실시 |
[뉴스힘=박노신 기자] 양성면 주민자치회는 지난 22일 양성초·중통합학교 인근에서 주민자치위원과 양성중학교 학생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줍킹 행사와 꽃밭 가꾸기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과 환경보호 의식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학교 주변과 도로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화단을 정비하며 꽃을 심는 등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주민자치위원과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창호 주민자치회장은 “주민과 학생들이 함께 마을 환경을 가꾸며 공동체 의식을 높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조종기 양성면장은 “지역 환경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회와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깨끗하고 살기 좋은 양성면 조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뉴스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