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의회 노애자의원, ‘제7회 2023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의회의정 공헌 대상 수상

수해 피해 재발 방지책 마련 등 세심한 의정활동 인정받아

박노신 기자

park11083@naver.com | 2023-01-31 17:44:31

▲ 강남구의회 노애자 의원이 ‘제7회 2023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 노애자 의원)
[뉴스힘=박노신 기자] 강남구의회 노애자의원은 지난 1월 30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제7회 2023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 시상식'에서 의회 부문 ‘의회의정 공헌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7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대상'은 정치·경제·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한 인물들에게 수여하는뜻깊은 상으로, 노애자 의원은 지난해 예상치 못한 집중호우로 강남구가 큰 피해를 입자 신속하게 재발 방지책을 마련하는 등 강남구민의 복지증진과 지역 발전에 공헌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노애자 의원은 “선출직 의원으로서 구민들을 최우선으로 의정활동을 이어나갔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의정활동을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안전하고 살기 좋은 강남을 만들기 위해 절차탁마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뉴스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