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양성면 노인회 2026년 월례회의 개최 및 문화활동 참여
박노신 기자
park11083@naver.com | 2026-06-25 22:08:07
[뉴스힘=박노신 기자] 대한노인회 양성분회는 지난 24일 관내 경로당 31개소 회장.총무님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6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노인회 운영 현황과 주요 현안을 논의하고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노인복지 증진과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뜻을 모았다.
회의 후에는 안성 미디어센터의 찾아가는 상영 바퀴달린 영화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영화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를 관람하며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조종기 양성면장은 “어르신들께서 한자리에 모여 의견을 나누고 함께 문화활동을 즐기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와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하상웅 노인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회의에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고 노인회 발전을 위한 뜻을 모으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 뉴스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